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웹툰 추천] 설레는 학원물 로맨스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4. 1. 18. 09:00

    오늘 소개할 웹툰은

    빛나는 나나나나 입니다!

    연재는 오늘도 역시 네이버입니다.

     

    [출처] 네이버 웹툰

     

    [줄거리]

     

    학교에서 음침한 여학생으로 취급받는

    주인공 은빛나.

    소심하고 음침하단 이유로 학교폭력을

    당하게됩니다.

    그렇게 계속되는 학교폭력 도중

    급식판 셔틀을 하다가 식판을 쏟게되고

    이 계기로 학교에 가는 것이 두려워

    집에서 게임만 하는 삶을 삽니다.

    하지만 게임 속에서는 그녀를 응원해주는

    찬이를 만나게 되고

    빛나는 찬이 덕분에 마음의 문을 조금씩 열기 시작합니다.

    달라지고 싶어 화장을 하게되고

    화장으로 부터 자신감을 얻은 빛나는 밖에 나가보기로 합니다.

    나가기 대작전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빛나는 이제 화장 덕분에 자신감 있는 삶을 살게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화장을 안하면 예전에 빛나로 돌아오는데요...

    과연 빛나는 화장없이도 학교 생활을 잘 지낼 수 있을까요?

     

    [감상평]

     

    정말 학교폭력은 있어서는 안 되는건데...

    화가 많이 났습니다

    나쁜놈들!!!

    하지만 그런 경험을 갖고 있는 빛나여서

    그런지 그런 아이들을 도와주는 빛나가 정말 좋았구요

    또 이 작품이 로맨스 아니겠습니까

    껄껄껄

    게임상에서 자신을 도와준

    찬이가 빛나를 만나게 되는데요,

    찬이는 화장을 한 빛나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화장을 한 빛나의 모습을 보곤 일진무리라고 오해를 하죠.

    그렇게 어찌저찌 빛나와 약속을 해 만나기로 했을 때

    빛나는 계속되는 사건들로 화장을 지우게 됩니다.

    하지만 왜 인걸?

    찬이는 금방 빛나를 알아봤고 화장을 했던 모습과는 달리

    엄청 순딩순딩해지는 것이 정말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갭모에 미쳣다...

Designed by Tistory.